상단여백
HOME 최신뉴스
제1회 신안군수배 유소년승마대회 겸 전라남도소년체전 예선전이 열렸다!!아름다운 해변과 천사대교, 튤립으로 유명한 신안군에서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전라남도 소년체전예선전 겸 제1회 신안군수배 유소년승마대회가 열렸다.


모바일 : http://youtu.be/qgkn0kmRnK0 (YouTube 변환기)

아름다운 해변과 천사대교, 튤립으로 유명한 신안군에서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전라남도 소년체전예선전 겸 제1회 신안군수배 유소년승마대회가 열렸다.

신안군 임자도해변공원에서 박우량 신안군수 승마관계자,

이날 개그맨 장윤석이 개회식에서 사회를 봤으며, 신안군수 박우량, 신안군의회 부의장 김기만, 전남승마협회장 박화조, 그 외 여덟 개 시군승마협회장과 관계자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경기는 장애물 20, 50, 80, 마장마술 D class, 거북이 달린다, 권승경기로 구성되었으며, 장애물 80과 마장마술 D class의 경우는 전남체전예선전이 포함된 경기이다. 선수들은 아름다운 해변에서 각자의 실력을 뽐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국내 승마장 중 에서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신안군만의 해변승마장을 자랑하며, 유소년 승마대회를 후원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전국지구력승마대회, 등 다양한 승마대회를 개최하여 유소년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킬 것이며, 다른 지역에서 오는 승마선수들에게도 기숙사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밝히면서, 2021년도 임자도를 연결하는 다리가 개통된 후에는 전국에 있는 승마 가족들이 밤이나 낮이나 마음 놓고 승마를 즐길 수 있는 환경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신안군의회 김기만 부의장님은 다양한 승마대회 개최를 위한 의회의 승인을 받을 것을 약속했고, 전라남도 승마협회 박화조 협회장은 임자도의 아름다운 해변에 대해 이야기하며특히 전남도립승마장을 지을 수 있도록 군민들의 지지를 부탁했다.

앞으로 임자도에서의 승마가 어떻게 발전할지 기대된다.

이번 제 1회 신안군수배 유소년승마대회는 홀스허브 유튜브를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홀스허브뉴스  webmaster@horsehub.co.kr

<저작권자 © 홀스허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홀스허브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