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최신뉴스
제1회 서울특별시장기승마대회가 열렸다!가족과 함께 즐기는 대중 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어, 점차 경기가 늘어가는 추세이다.

서울특별시승마협회가 4월 6일부터 7일까지 ‘제1회 서울특별시장기승마대회’를 개최하였다. 승마는 자연친화적인 활동으로 전 가족과 함께 즐기는 대중 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어, 점차 경기가 늘어가는 추세이다.

서울시장기 승마대회 겸 서울시 소년체전 승마대회 예선전 서울시승마협회장 박승돈 서울시체육회 정창수 사무처장 기념촬영

이번 경기는 구리승마장에서 열렸으며, 마장마술 D-Class(선발전), 통합릴레이-2단체경기, 장애물 60, 장애물 80(선발전), 장애물100 총 5개의 종목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대회에서 장애물60cm 경기에 첫 출전한 승마꿈나무 서래초등학교1학년 박시후선수는 관중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대회에서 장애물60cm 경기에 첫 출전한 승마꿈나무 서래초등학교1학년 박시후선수는 관중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대회는 서울시의 승마 육성 발전과 활성화를 통해 서울 지역 승마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개최되었으며, 서울시체육회 정창수 사무처장, 서초구승마협회 이원종회장, 강동구승마협회 송영복회장, 마포구승마협회 박정은회장 등 다수의 귀빈이 참여하였다.

서울시체육회 정창수 사무처장,

서울시체육회 정창수 사무처장은 경기에 참여하지 못한 서울특별시장 박원순 회장을 대신하여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번 승마대회를 통하여 더 많은 시민들이 승마의 참 매력을 알게 되고 더욱 건강한 서울을 만들기에 앞장서 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특히 올해는 국내최고 종합대회인 전국체육대회가 서울에서 개최되는 해인만큼 승마대회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하였다.

서울특별시장기 현장중계 승마인 이지영, 개그맨 장윤석, 연기자 장민영,

서울시 승마인들의 축제의 장인 이번 대회의 개회식의 마지막은 김도연, 정윤아 선수가 선서를 하며 장식하였다.

홀스허브뉴스  webmaster@horsehub.co.kr

<저작권자 © 홀스허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홀스허브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